잡담, 먹는, 가성비, 추천

인천 서구 가좌동 골목카페 '노블롱'

무아레 블루 2023. 10. 21. 23:58

골목카페 찾아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도 골목에 숨어있는 카페 '노블롱'에 왔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예요

할로윈데이 분위기가 납니다

야외공간 인데요
오늘 비가오고나서 날씨가 쌀쌀해져서 구경만 했습니다

크림소금커피와 소금사브레 쿠키를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크림을 올린 커피입니다
역시 커피와 크림은 궁합이 좋네요

저는 당을 절제하고 있는 입장이라서 시럽을 뺐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 아쉬웠어요
시럽을 넣었으면 더 맛있었겠다 흑흑 뭐 그런🥲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소금 사브레 쿠키 입니다
워커스 쇼트브레드 맛나요

크림커피 속 크림에 당이 들어있어서 결국 아메리카노를 또 시켰습니다
가벼운 맛 이네요

길을 걷다보니 어느집 담장 너머로 주렁주렁 열린 감이 보였습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네요🙂



인물화 그려드립니다 (10000원)
디지털이미지로 제작해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muare
저의 작품들 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가좌동 #골목 #카페 #추천 #맛집 #디저트 #커피 #크림커피 #소금커피 #쿠키 #노블롱 #가을 #카페투어 #수제쿠키 #수제청 #음료 #가좌동카페 #인천카페 #사브레 #소금쿠키 #워커스 #쇼트브레드 #비엔나커피